티스토리 뷰

등심,안심,구이용 쉐프파트너 호주산 와규 윗등심구이용 (냉장)
에서
16,98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849원 적립 가능합니다.

쉐프파트너 호주산 와규 윗등심구이용 (냉장) 상품구매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 첫번째가 좋아서 두번째 구매하면 뭔가 질이 떨어지는 법칙같은 거라도 있을까요? 저번에 맛있게 먹고 이번엔 세일까지 들어갔기에 기쁘게 또 주문했는데 기름도 전보다 많고(확실히 해두자면 저는 심부분 좋아하고 기름 아닌 투명한 부분도 엄청 좋아하는데 그거 아니고 걍 기름이었어요)

그보다 실망한 부분은 양지? 같이 엄청 질긴 부위가 아래에 숨겨져 있더군요. 조그만 기름도 함께요. 아래에 들어가 있지 않았으면 그냥 등심 질긴 부분이 같이 들어갔나보다 할텐데 딱 양지같이 생긴 (마블링이 없고 한쪽으로 주름이 일정하게 있는 길쭉한 한줄) 후라이팬 사진의 제일 아랫부분의 한부위가 혼자만 다르게 생겨서 다른부분 아래에 들어가 있었어요. 어이가…ㅋㅋㅋㅋ 이거 사기 아닌가요? 처음엔 기름없는 부위여서 신나서 구워먹었는데 한조각 두조각 먹을땐 그냥 좀 질긴가 했는데 30번을 씹어도 씹히질 않아서 뱉고 두번 뱉고 딱 저부위만 다 안씹히니까 정말 사기당한 기분이었어요. 마지막 사진은 기름 잘라낸거랑( 얇게 붙은건 고기랑 그냥 같이 먹고 너무 두꺼운 기름만 잘라낸거에요) 씹다 뱉은 질긴 부위 합치니까 백그램은 되게 생겼어요 이게 무슨…. 진짜 이래도 되나요?? 무게 맞추느라 질긴 부위 넣은걸로밖에 안보여요.

가능하다면 별 0개 주고싶은데 안되네요. 다신 사지 않겠습니다


오늘 메뉴의 핵심은 와규였다 | 새벽배송으로 토시살과 호주산 와규 윗등심 구이용으로 한팩씩 구매후 오늘 와규를 구워서 먹었어요.

김치냉장고에 넣어뒀더니 살짝 얼어있었는데 구이판에서 열기에 세쪽으로 떨어지면서 지방이 많아 지글지글 잘 구워져 참기름장에 한점씩 찍어 먹어보니 호~~생각외로 너무 부드럽더라구요.
고소하니 부드럽고 맛있어 금새 한팩 300g 싹 비웠어요.

고기는 매일 종류는 다르게 먹다보니 새벽배송으로 주문뒤 다음날 바로 먹을수있어 참 좋아요.

고기는 300g에 맞추다보니 그런가?
한덩이는 도톰하고 두쪽은 얇고 작은편이였지만 괜찮았어요.
구운뒤 식감도 부드럽고 고소하니 맛은 좋았답니다.


맛있어요 | 구매할때 토마호크 스테이크 고기를 같이사서 엄청나게 기대를했고
와규 윗등심은 반대로 너무 기대를 안 했거든요 가격도 저렴하고 얼마나 맛있겠어 했는데 이게 웬걸 오늘 이 녀석이 제일 맛있었어요 두께도 얇은 편이라서 굽기도 편하고 마블링도 적당히 있어서 부드럽고 얘는 또 주문해먹고 싶었거든요 (10000원 할인 쿠폰 생겼는데 혹시 몰라요 또 시켜 먹을지)




가성비 만족하는 식재료! | 미니화로에 구워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진공포장으로 와서 처음에는 고기색이
죽어보이지만… 공기에 닿으면 고기 색상이
다시 돌아옵니다.

별기대 안하고 구매한건데 맛있어요.
마블링도 살아있고 식감도 맛도 굿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적당하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쉐프파트너 호주산 와규 윗등심구이용 (냉장), 300g, 1개배송 다음날 바로왔습니다
맛도 만족합니다.
가족들도 느끼하지 않고 맛있다고 하네요^^
재구매 의사도 있구요.

음식은 호불호나 주관적인 관점이 들어가기
쉬우니 첨부된 사진으로 객관적인 품질이라도
간접적으로 확인하셔요~!^^


쉐프파트너 호주산 와규 윗등심구이용 (냉장) 상품구매


The post 훈녀생정 담배/쉐프파트너 호주산 와규 윗등심구이용 (냉장) 부드럽고 appeared first on 쿡가보조.


훈녀생정 담배/쉐프파트너 호주산 와규 윗등심구이용 (냉장) 부드럽고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